렌딩페이지란?

네티즌들이 어떤 정보를 찾기 위해서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 바로 인터넷 검색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도출된 결과물을 클릭해서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고 내가 원하는 바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엔진, 광고 등을 경유하여 접속하는
사람이 처음으로 보게 되는 웹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부르는데요. 키워드별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여 정확하고 강력한 핵심 문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불필요하거나 혼란을 주는 내용은 최소화하며 방문 목적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원하는 내용을 찾을 때, 메뉴나 사이트 검색 기능 등이 충실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원하는 내용을 찾기 단념하고
곧바로 다른 사이트로 넘어가 버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도록 랜딩 페이지에서 목적 페이지를 간단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최적화가 필수적입니다. 불필요하거나 혼란을 주는 내용을 최대한 배제하고. 방문자가 방문목적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을 개발하기 전, 우선 회사가 만든 가설에 대한 고객검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 제품 서비스의 핵심
가치에 관한 키워드, 그리고 메시지에 대해서 고객이 어떻게 반응을 하는지 테스트해 보는 도구가 바로 랜딩페이지랍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7초라고 합니다. 그 짧은 시간에 눈에 띄려면 복잡한 사이트보다 한눈에
보기 쉬운 사이트가 좋겠죠? 사용자에게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고객의 이탈율을 줄이며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랜딩페이지 랍니다.

성공적인 홈페이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기업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이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가 호기심을 유발하고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게 되면 해당 홈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고,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 고객은 업체가 원하는 의도대로 움직이게 되는 확률이 높습니다. 반면에 랜딩페이지가 허술하고 흥미를 유발하지 못하면 머무는 시간이 10초도 되지 않는 경우가 많고 이는 매출의 증대나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정보를 전달하지 못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 하게 됩니다. 그래서 신경 써야 하는 것이고 실제 많은 업체들이
초기 랜딩페이지제작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랜딩페이지는 주로 이벤트 페이지로 많이 사용되는데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 위해선 현재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시작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이면서 더 좋은 퀄리티를 나타낼 수 있는 작업이 이뤄진다면 랜딩페이지 제작 시 구체적인 내용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로 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랜딩페이지는 다양한 업체를 비교해보면서 제작 업체도 선정해야 깔끔한 모습과 함께 정보의 전달 효과를
소비자에게 자세히 나타낼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을 끄는 랜딩페이지제작은 인터넷 마케팅을 잘 알고 고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 할 수
있는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즈플로우는 최고의 프로들이 모여 제작을 하기 때문에 다른 랜딩페이지에 비해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이 길고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항해하도록 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한 페이지 안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아내야 하는 랜딩페이지는 무엇보다 기획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비즈플로우는 탄탄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눈에 잘 들어오는 포인트를 살린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기업의 마음에 드는 랜딩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는 빠르고 쉽게 정보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작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비즈플로우는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목적에 따라 맞춤형 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찍어내기 방식의 랜딩페이지는 비용이 저렴한 만큼 퀄리티는 떨어질 수 있고 업체의 특성을 고스란히 담지 못해 되려 업체의 이미지를
깎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플로우은 찍어내기 하지 않습니다. 업체의 특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제작하고 있어요. 짧은 시간에 사용자에게 업체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확 끌 수 있어야 자연스럽게 매출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랜딩페이지는 기획과
디자인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랜딩페이지는 업체에 대한 이미지를 결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왜 랜딩페이지를 제작 해야 하는지,
제작하려면 어떻게, 어디서 해야 하는지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제작하시길 바랍니다.

랜딩페이지는 주로 이벤트 페이지로 많이 사용되는데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 위해선 현재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시작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이면서 더 좋은 퀄리티를 나타낼 수 있는 작업이 이뤄진다면 랜딩페이지 제작 시 구체적인 내용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로 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랜딩페이지는 다양한 업체를 비교해보면서 제작 업체도 선정해야 깔끔한 모습과 함께 정보의 전달
효과를 소비자에게 자세히 나타낼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을 끄는 랜딩페이지제작은 인터넷 마케팅을 잘 알고 고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 할 수 있는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즈플로우는 최고의 프로들이 모여 제작을 하기 때문에 다른 랜딩페이지에 비해서
고객이 머무는 시간이 길고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항해하도록 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한 페이지 안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아내야 하는 랜딩페이지는 무엇보다 기획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비즈플로우는 탄탄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눈에 잘 들어오는 포인트를 살린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기업의 마음에 드는 랜딩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는 빠르고 쉽게 정보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작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비즈플로우는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목적에 따라 맞춤형 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